상품에 대한 거래 옵션


선물 시장 - 제 11 부 : 선물에 대한 옵션.


선물 거래 단기 코스.


선물 옵션은 1983 년에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날 농업, 금속 및 금융 선물 (외화, 금리 및 주식 인덱스) 선물에 대한 통화는 지정된 구덩이에 대한 공개 된 외침으로 처리됩니다. 이 옵션 구덩이는 일반적으로 기초 선물 거래가 이루어지는 곳 근처에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적용되는 많은 기능이 선물 옵션에 적용됩니다.


옵션의 가격 인 프리미엄은 기본 선물 계약의 가격을 추적하며 이는 기본 현금 가격을 추적합니다. 따라서 3 월 T 채권 옵션 프리미엄은 3 월 T 채권 선물 가격을 추적합니다. 12 월 S & P 500 지수 옵션은 12 월 S & P 500 지수 선물을 따른다. 5 월 대두 옵션은 5 월 대두 선물 계약을 추적합니다. 옵션 가격은 선물 가격을 추적하기 때문에, 투기꾼은 기본 상품의 가격 변동을 이용하기 위해 투기꾼을 사용할 수 있으며, 헤지 화자는 자신의 현금 포지션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투기꾼은 옵션에서 철저한 입장을 취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선물 및 현금 포지션이있는 헤지 전략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에는 몇 가지 고유 한 기능과 전문 용어가 있습니다.


Puts, Calls, Strikes 등


선물은 상인에게 계약을 사고 파는 두 가지 기본 선택을 제공합니다. 옵션은 네 가지 선택을 제공합니다 - 전화를 사거나 쓰는 (판매) 또는 두십시오. 선물 구매자와 판매자가 모두 의무를지지하는 반면, 옵션 작가는 옵션 구매자에게 특정 권리를 판매합니다.


매수인은 매수인에게 매수인에게 기초 가격을 매입 가격으로 매입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put은 구매자에게 특정 선물 가격으로 기본 선물 계약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콜 및 풋 라이터는 구매자에게 프리미엄 지불에 대한 대가로 이러한 권리를 부여합니다.


통화의 구매자는 미래의 선물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풋의 구매자는 곰이다. 통화 작가 (옵션 판매자에게 사용되는 용어)는 기본 선물 가격이 동일하거나 떨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씌여 진 작가는 그것이 동일하거나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풋과 콜은 모두 유한 수명을 가지며 근본적인 선물 계약 이전에 만료됩니다.


옵션의 가격 인 프리미엄은 선물 계약의 기본 가치의 작은 비율을 나타냅니다. 잠시 후에 프리미엄 값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지금은 옵션의 프리미엄이 기본 선물의 가격과 함께 움직이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 움직임은 옵션 거래자의 이익과 손실의 근원입니다.


누가 이겼어? 누가 잃을까요?


옵션의 구매자는 자신의 견해가 정확하고 시장이 예상 한 방향으로 계속 올라가거나 내려 간다면 크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가 틀렸다면 그는 옵션 작가에게 지불 한 보험료보다 더 많은 돈을 잃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구매자는 자신의 옵션 직책을 행사하지 않으며 대신 자신을 청산합니다. 우선 선물 시장에서 거래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선물 시장을 뒤집거나 스프레드를 올리기 전에 몇 가지 포인트를 잃을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만료되기 전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리는 옵션을 취소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옵션 가격.


옵션의 가격 인 프리미엄은 다음 세 가지 사항에 달려 있습니다. (1) 선물 가격과 파업 가격 간의 관계 및 거리. (2) 옵션의 만기까지의 시간; (3) 미래 선물 계약의 변동성.


Puts는 호출의 대칭 이미지를 어느 정도 표현합니다. 구매자는 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그는 선물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프리미엄을 지불한다. 만약 그렇다면, 그는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 (1) 그는 가치있는 일이 될 것이므로 이익을 얻으려는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파업 가격이 현물 선물 가격보다 높기 때문에 그는 선물 계약에서 수익성이있는 짧은 포지션을 행사할 수있다.


선물 거래 코스.


상품 소개 & amp; 선물 시장.


상품이나 옵션 거래에 대해 배우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교육 자료입니다. 상품 거래의 기원에 대한 간단한 설명에서부터 상품 시장 거래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과 현대 상품 거래소의 내부 작동에 대한 설명에 이르기까지이 12 개 과정은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작하기위한 12 가지의 짧은 과정 :


선물 거래에 대한 간략한 설명 선물 시장에서 거래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선물 거래 - 선물 계약 내부의 모습 시장 압박 - 선물 가격이 바뀌는 이유 선물 거래처와 이유 청산 주택 시장 뉴스 및 분석 선물 포지션 선물 옵션 전달 안전망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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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옵션 거래가 스톡 옵션과 다른 3 가지 방법.


나는 상품 옵션 거래에 대한 엄청난 팬이다.


그리고 당신도 그래야합니다.


그러나 자본에서 주식을 제외하려는 경우 고려해야하는 상품 옵션을 거래 할 때 약간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3 가지 차이점은 이러한 악기를 교환하는 방법을 잠재적으로 바꿀 수 있으므로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입니다.


두 방향에 공포가 있습니다.


옵션에 대해 배울 점이 하나 있다면 각 계약의 내재 변동성이 달라집니다. 변동성 왜곡을 살펴봄으로써 다양한 파업에 대한 내재 변동성을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Spy June 옵션의 변동성 왜곡을 보여주는 LiveVol 사진입니다.


파업이 낮을수록 각 계약에 내포 된 변동성이 커진다는 점에 주목하십시오. 이는 옵션 트레이더가 "테일 리스크 (tail-risk)"보호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주식의 대부분의 헤 저 (hedger)는 단점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GLD의 변동성 왜곡과 비교 6 월 옵션 :


"왜곡"대신 "미소"가 있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있는거야?


그것은 위험에 대한 인식으로 귀착됩니다. 주식 투자자들은 주식에 대한 단점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금, 석유, 콩 및 통화와 같은 상품에서 위험에 대한 인식은 양방향입니다.


꼬리 위험이 양쪽에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석유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석유가 20 % 가량의 상승을 보게되면 다양한 자산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hedger와 투기꾼이 상품 옵션으로 나오면, 그들은 어느 방향 으로든 강한 움직임을 두려워합니다.


이는 상품 옵션 거래에서 사용되는 전략 세트를 변경합니다. 철 콘도가 더욱 매력적으로 변하고 극한 움직임 이후 비율 매출도 바뀝니다.


상품에 따라 위험이 달라집니다.


단일 주식은 업 그레 이드, 다운 그레이드, 수입, FDA 이벤트, 내부자 매도, 업데이트 보류, 제도적 재조정, 시장 간 상관 관계, 동일 점포 판매에 의해 추진 될 수 있습니다. 그 목록은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이 높아지면 잠재적 인 보상이 더 많이 생기며, 보수적 인 지수를 얻고 자하는 사람이나 지수 선물은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상품 옵션을 사용하면 움직임을 유발하는 위험이 주식을 움직이는 위험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그것은 중앙 은행의 공급 보고서 또는 금리 변화에 근거 할 수 있습니다.


위험이 다르므로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거래를 다양화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거래를 찾을 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상품 옵션 거래자는 다른 품종입니다.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위험에 대한 인식으로 이어집니다.


왜 위험 양방향입니까?


왜냐하면 상품 시장의 동기는 주식과 완전히 다릅니다.


조 농부는 콩을 팔아야합니다. Spacely Sprocket 회사는 유로화 위험을 헤지 할 필요가 있습니다. ZeroHedge는 조작기를 퇴치하기 위해은을 더 사야합니다.


주식과 대비되는 것은 인구의 95 %가 투자라는 핵심 용어입니다. 그들은 회사에서 주식을 사려고합니다.


금과 석유와 대조 : 현금 흐름은 없습니다. 구조적 관점에서 볼 때 이들은 '투자'가 아닙니다.


이 시장의 요구가 다르므로이 시장의 요구가 다릅니다.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나는 여름 개월로 향하고있는 두 가지 가능성을 봅니다. 이벤트 기반 리스크 (유로존 / 중국)가 회복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첫 번째 시나리오를 얻는다면, 상관 관계가 주식들 사이에서 올라가고 다시 매크로 게임이 될 것입니다. 두 번째가 나타나면 주식의 여름 변동성과 유동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상품 옵션 거래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내 무역 창고로 확실히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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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장 랠리에서 옵션 수입 이익을 얻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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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5 가지 이점 대 주식 선택권.


새로운 상품 거래자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약 80 %가 스톡 옵션을 가진 역사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상인 대부분은 압박을받을 때 다음 단계를 상품화하기위한 주요 이유 중 하나로 다양 화하려는 막연한 소망을 표합니다. 그러나 스톡 옵션 판매가 투자자에게 주어질 수 있다는 제약에 익숙하다면 특히 상품 옵션이 제공 할 수있는 실질적인 이점을 확고히 파악한 사람은 거의 없다는 점이 흥미 롭습니다.


오해하지 마라 : 판매 옵션은 오른손에 유리한 전략이 될 수있다. 그러나 주식 포트폴리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주식 옵션을 판매하는 수만 명의 투자자 중 한 명이라면, 상품에서 이와 동일한 전략을 이용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마력을 발견하는 것이 놀랄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고 과도한 변동성이 일반적인 시대에는 다양 화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장점은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판매 (또는 서면) 옵션은 주식 및 상품 모두 투자자에게 이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옵션 작성과 선물 옵션 작성 간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것은 레버리지입니다. 선물 옵션은 레버리지를 더 많이 제공하므로 더 큰 위험에 더하여 더 큰 잠재적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주식 매도 옵션을 판매 할 때, 단기 이익에 대한 시장 방향을 추측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물의 경우에도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낮은 마진 요건 (즉, 높은 투자 수익). 이것은 많은 스톡 옵션 거래자를 선물로 끌어들이는 핵심 요소입니다. 스톡 옵션을 보유하기 위해 게시 된 여백은 옵션에 대해 징수 된 프리미엄의 10-20 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물 업계의 증거금 산정 시스템을 사용하면 1 ~ 1.5 배의 프리미엄을 모으기 만하면 자기 부담금 요구 사항으로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을 $ 600에 판매하고 $ 700 (총 마진 소요량에서 프리미엄을 뺀 값)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운전 자본에 대한 실질적인 수익률을 의미합니다. 깊은 스트레스를받을 경우 매력적인 보험료를 징수 할 수 있습니다. 주식과는 달리 가치있는 프리미엄을 모으는 옵션은 옵션으로 1 ~ 3 개의 파업 가격으로 판매되어야합니다. 선물 옵션은 종종 파업 가격으로 팔 수 있습니다. 그런 먼 수준에서, 단기적인 시장 이동은 일반적으로 옵션의 가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시간 가치 침식은 단기 변동성에 의해 덜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유동성. 많은 주식 옵션 거래자는 유동성이 부족하여 입장을하거나 입장을 포기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불평합니다. 일부 선물 계약은 다른 것에 비해 높은 관심을 가지고있는 반면 금융, 설탕, 곡물, 금, 천연 가스 및 원유와 같은 주요 계약의 대부분은 상당한 금액과 미결제를 가지고있어 파업 가격 당 수천 개의 공개 계약을 제공합니다. 다각화. 현재의 금융 시장에서는 많은 투자자들이 주식으로부터 소중한 다양성을 찾고 있습니다. 상품 옵션으로 확장함으로써 주식과 상관 관계가없는 투자를 얻을뿐만 아니라 옵션 포지션 또한 서로 상관 관계가 없어 질 수 있습니다. 주식의 경우, 대부분의 개별 주식과 옵션은 전체적으로 인덱스의 자비로 움직일 것입니다. Microsoft가 떨어지면 Exxon과 Coca Cola 소장이 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품에서 천연 가스의 가격은 밀이나 은의 가격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이것은 위험을 희석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편견. 스톡 옵션을 판매 할 때 해당 주식의 가격은 기업 이익, CEO 또는 이사회 구성원의 의견, 법적 조치, 규제 결정 또는 광범위한 시장 방향과 같은 많은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콩은 책을 요리 할 수 ​​없으며, 구리는 너무 크다고 선언 할 수 없습니다.


상품의 수요 / 공급 상황은 분석적으로 더 깨끗합니다. 작물 크기 및 수요주기와 같은 상품의 기본 사항을 알면 상품 옵션을 판매 할 때 큰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원자재 부문에서 가장 자주 구식 인 공급 및 수요 펀더멘털은 궁극적으로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지, 잘못 행동하는 CEO의 행동이 아닙니다. 이러한 기본 사항을 알고 있으면 판매 할 옵션을 결정할 때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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